멀츠코리아, ‘벨로테로 뷰티 토크쇼’ 개최

분야별 뷰티 업계 전문가 패널과 탑 뷰티 크리에이터 한 자리에 모여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자신만의 행복’의 의미와 메디컬 에스테틱 정보에 대한 열린 소통 채널
토크쇼라는 새로운 소통 창구 마련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뷰티 컨텐츠와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코리아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가 지난 25일(토) ‘벨로테로 뷰티 토크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여성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 일환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 및 필러 시술에 대한 올바른 정보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열린 마당을 마련하는 취지해서 기획되었다.

벨로테로 뷰티 토크쇼는 분야별 뷰티 업계 전문가 패널들과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한자리에 모여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자신감 그리고 최신 트랜드 정보에 대해 서로 간의 의견을 솔직하게 공유하는 토크 쇼 형태로 역삼동 이벤트홀 토브에서 진행됐다.

토크쇼에는 멀츠 공식 모델 야노시호와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 서현진이 패널로 참여해 셀럽들의 뷰티와 아나운서 뷰티를 소개하고 그녀들만의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 뷰티 팁까지 솔직하게 공개하여 참석한 인플루언서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유튜버 담쓰와 세계적인 보톡스 필러 전문가로 유명한 서구일 모델로 피부과 원장이 서현진 아나운서와 함께한 뷰티 토크쇼 2부에서는 소비자들이 평소에 궁금한 최신 메디컬 에스테틱 트랜드와 피부관리 정보를 OX 게임으로 흥미롭게 진행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받은 대표적인 프리미엄 히알루론산필러 브랜드인만큼, 앞으로도 안전하고 올바른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벨로테로 캠페인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토크쇼와 같이 벨로테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소통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다. 입증된 안전성과 함께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효과로, 최근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프리미엄 필러이다. 2019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필러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 2018년 하반기 국내 에스테틱 트렌드 조사 결과, 적은 부작용으로 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필러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