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옥소,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올리브마켓 참가

파이렉스와 옥소,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마켓인 올리브마켓 통해 스마트한 주방 라이프스타일 제시
파이렉스 콘플라워 계량컵·옥소 필러 등 대표 상품 포함 전 제품 라인업 총 망라
특별 할인 혜택 및 구매고객 대상 사은 행사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와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마켓 ‘올리브마켓’ 에 참가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마켓은 합리적인 취향 소비를 위해 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 ‘올리브’와 CJ오쇼핑이 엄선한 식품&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지하 1층, 지상 4·10·11층에서 진행되며 큐레이팅을 통해 선별된 다양한 식품·리빙 제품을 만날 수 있다.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코렐 브랜드 코리아는 파이렉스와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의 전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을 마련했다. 파이렉스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인 콘플라워 계량컵부터 스마트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의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옥소의 대표상품인 필러, 스파이럴라이저 등 스마트한 조리도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인기 상품인 파이렉스의 레트로 패턴 내열유리 저장용기들을 일반 매장보다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며 옥소의 조리도구들도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올리브마켓을 통해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이렉스의 레트로 인기 패턴인 럭키 인 러브 패턴이 활용된 에코백을 증정한다(한정 수량).

또한 현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서도 파이렉스와 옥소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옥소 제품들은 CJ몰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CJ몰 올리브마켓 기획전 내에서 옥소와 파이렉스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최고의 큐레이팅 마켓인 올리브마켓 참여를 통해 고객들을 다양한 곳에서 만날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있으며 더 자주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홈파티, 홈카페 등 가정에서도 레스토랑 못지 않은 메뉴를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스마트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주방용품 브랜드 라인업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주방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는 코렐 브랜드 코리아는 파이렉스, 옥소 등의 유통 채널을 강화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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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