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2주년 행사 진행

자동 경품 응모 이벤트, 6월 21일 생일 고객 무료 탑승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6월 21일 개장 2주년을 맞는 송도해상케이블카가 무료탑승과 경품 이벤트를 마련한다.

6월 20일까지 탑승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의류관리기, 무선청소기, 공기 청청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6월 1일부터 6월 20일까지 방문한 고객의 탑승권에 표기된 탑승번호를 추첨하는 방식으로 별도 경품 응모 없이 탑승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케이블카 탑승교환권도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케이블카를 탑승한 고객은 탑승권을 보관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행운의 주인공이 될 기회를 갖게 된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개장 2주년인 6월 21일에는 경품 추첨과 함께 당일 생일 고객은 신분증 확인 후 케이블카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어 6월 해수욕장 개장에 맞춰 송도해수욕장을 방문하고 케이블카를 탑승하는 발 빠른 여름 여행객이라면 행운의 주인공을 노려볼 만하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