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하절기에 맞춰 카페25의 특별한 아이스 메뉴 아이스마론라떼·아이스바닐라라떼 출시

카페25의 특별한 하절기 메뉴 아이스마론라떼 출시와 동시에 카페25 아이스메뉴 2위에 올라
아이스바닐라라떼는 전체 카페25 아이스 메뉴 8종 중 3위에 올라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편의점 원두커피가 전문점 수준 이상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GS25가 하절기에 맞춰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의 특별한 아이스 메뉴인 아이스마론라떼와 아이스바닐라라떼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스마론라떼와 아이스바닐라떼는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 메뉴인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이은 매출 TOP 3 안에 들어갔다.

아이스마론라떼는 업계 최초로 출시한 밤 플레이버 라떼다. 유크림과 밤라떼파우더, 밤추출분말이 들어가 밤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커피와 잘 어우러졌다. 가격은 2500원이다.

GS25는 커피 전문점에서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인 아이스바닐라라떼도 함께 선보였다. 아이스바닐라라떼에는 바닐라빈 추출물이 들어가 바닐라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을 잘 살렸다. 가격은 2200원이다.

GS25가 5월 23일부터 6월 2일까지 분석한 카페25 매출 자료에 따르면 아이스마론라떼와 아이스바닐라라떼는 전체 카페25 아이스 메뉴 8종 중 각각 2위, 3위에 올랐다.

GS25의 전용 아이스컵185g에 아이스마론라떼와 아이스바닐라라떼 파우치를 먼저 붓고 카페25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한 후 잘 섞으면 완성된다.

차현민 GS리테일 카페25 담당 MD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기존 BEST 메뉴와 함께 전문점에서도 즐길 수 없는 카페25의 차별화 메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품질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임으로 편의점 원두커피 시장을 선도해 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