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함교육, 찾아가는 입시컨설팅 전국투어 특강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강인함교육이 일선 고등학교 및 지역 문화센터에서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TEAM강인함이 직접 특강을 진행해, 발 빠른 어머님들 사이에서 이미 방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6월까지는 모든 스케줄이 마감된 상황이다. 고등학교, 지역문화센터, 아파트 주민센터 등 장소 또한 다양하다.

특히 이번 특강은 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연세대, 고려대를 학생부종합전형으로 모두 합격하고, 20대 초반의 나이에 업계에서 자리 잡은 입지적인 인물인 이규환 대표컨설턴트가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학부모와 학생대상 특강임에도 지역 진학 담당 교사들까지 그의 특강을 듣기 위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TEAM강인함 찾아가는 입시컨설팅은 1000건이 넘는 합격사례를 바탕으로, ‘누가 합격하는가?’, ‘내신등급을 뛰어넘는 상향지원 합격법’ 등 다양한 특강을 제공함과 동시에 참여자 전원에게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강 후에도 별도 BAND를 통해 프리미엄 교육정보를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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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