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SC, MTPR X BTS 컬러렌즈 6월 27일 출시

전국 렌즈미·오렌즈 등 렌즈 전문점에서 방탄소년단 팝아트 패키지 적용된 MTPR X BTS 컬러렌즈 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메타포SC는 MTPR X BTS 컬러렌즈 ‘IDOL’, ‘DNA’ 버전을 6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MTPR X BTS 컬러렌즈는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인 DNA와 IDOL의 가사 및 뮤직비디오의 콘셉트를 반영해 제작됐다. 제품은 한 달 용, 하루 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IDOL 렌즈 4컬러(GRAY, HAZEL, BLUE, OLIVE GREEN), DNA 렌즈 4컬러(BROWN, BLUE, PINK, LIGHT BLUE) 등 총 8컬러로 구성되었다.

MTPR X BTS 컬러렌즈는 국내 렌즈 업계 최초로 방탄소년단 멤버의 팝아트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및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국제삼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제작됐다.

메타포SC는 이번 IDOL, DNA 렌즈 출시 후 MAP OF THE SOUL: PERSONA 앨범의 컨셉을 반영한 ‘PERSONA’ 렌즈도 8월 말 추가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건설현장 추락사고 예방 릴레이 캠페인’ 전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하며, 적극적인 안전경영 활동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5일(금) 수원시 영통구 현대 하이테크센터 현장에서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추락사고 예방 대책’의 일환으로,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를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건설은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를 ‘예방 특별 강조 주간’으로 지정하고, 국내 전 사업장에서 추락사고 예방 및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건설 이한우 대표이사가 직접 현장을 찾아 안전시설과 작업환경을 면밀히 점검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현대건설은 공사 수행 중인 국내 전 사업장에 추락재해 예방을 위한 현수막을 설치하고, 고위험 작업 구역에는 ‘안전실명제 표지판’을 부착해 각 작업의 책임자를 명확히 표기하는 등 작업자의 안전사고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 수칙 준수를 유도함은 물론, 현장별 책임 체계를 강화하는 활동을 펼쳤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락사고에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