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무더위 앞두고 ‘립톤 아이스티’ 1리터 페트 출시

립톤 아이스티 1리터 페트 선봬, 더 커진 용량만큼, 시원함도 두 배!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립톤 아이스티’ 1리터 페트를 출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립톤 아이스티는 리얼 홍차와 복숭아 과즙이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티로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최근 나들이, 여름휴가 등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를 맞아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나눠 마시기 좋은 1리터 대용량을 선보이는 것이다. 기존 대비 두 배 가량 증량된 제품으로 여름철 물 대용으로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자 한다.

또한 새로운 패키징에는 에코 절취선을 넣어 재활용 분리배출에 편리함을 더했다. ‘립톤 아이스티’ 1리터 페트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립톤 아이스티는 ‘음식을 더 맛있게, 친구들과 더 즐겁게’라는 슬로건 하에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음식과 아이스티의 조화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맵고 짠 음식을 먹었을 때 입안을 깔끔하게 해 주는 맛으로 한식과 곁들이기 좋다. 더불어 언제 어디서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음료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올 여름 이를 반영한 ‘푸드트립톤’ 바이럴 캠페인을 전개한다. 방송인 샘 오취리가 ‘립톤 아이스티’와 전국 먹방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다. 여행에서 만난 새로운 친구들과 길거리 음식, 한식, 중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식을 립톤 아이스티와 함께 더 즐겁고,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샘 오취리의 밝고 경쾌한 모습이 립톤 아이스티 브랜드와 케미를 발산해 SNS상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총 12편으로 립톤 아이스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은 8월 30일까지 업로드된다.

또한 ‘립톤 아이스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피크닉 키트’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피크닉 키트’는 립톤 아이스티 1리터 페트와 휴대용 컵, 빨대, 돗자리로 구성되었다.


미디어

더보기
LX하우시스, 노후 그룹홈 쾌적한 공간으로 보수...창호·바닥재 지원 등 주거환경 개선 돕는다 LX하우시스가 올해 첫번째 ‘그룹홈(공동생활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활동’을 전개했다. LX하우시스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그룹홈 ‘참나무 우리집’에서 LX하우시스 노진서 사장, 한국해비타트 이광회 사무총장, ‘참나무 우리집’ 윤정순 시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그룹홈 참나무 우리집 리모델링 완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룹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청소년이 안전하게 성장하고 추후 자립하도록 돕기 위해 아파트나 다가구주택에서 운영되는 소규모 아동보호시설이다. 현재 전국에서 약 500개소가 운영되고 있으며, 많은 그룹홈들이 노후화 됐으나 비용문제로 시설 개보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에 개보수가 완료된 그룹홈 ‘참나무 우리집’은 현재 6명의 아동·청소년이 거주하고 있는 158㎡(48평) 규모의 단독주택이다. 30년 가까이 된 노후주택으로 누수로 인해 벽과 바닥이 곰팡이로 얼룩져 있었고 단열 문제로 추위와 더위에도 취약해 개보수가 시급한 상태였다. LX하우시스는 지난 4월부터 약 한 달에 걸쳐 창호·바닥재·벽지·중문·가구용보드 등을 지원해 대대적인 개보수 공사를 진행했으며, ‘참나무 우리집’은 깔끔하고 쾌적하면서도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