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공영쇼핑 통해 TV 홈쇼핑에 최초 론칭

제품 검수 과정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통과하여 공영쇼핑 방송 확정
이노스 TV 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 기념 무료 배송 및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
공영쇼핑 앱으로 구매 시 5%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뛰어난 제품 품질과 실제 사용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진 중소기업 TV 브랜드 이노스가 S시리즈 스마트 75인치·65인치·55인치·43인치 HDR TV 4종과 UHD TV 4종을 25일 오후 11시 45분 공영 TV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영 TV 홈쇼핑 론칭은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이노스 최초로 방송을 통해 소비자 분들께 판매되는 첫 TV 홈쇼핑 방송이다. 이노스 TV는 온라인 판매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 품질과 다양한 소비자 만족 후기, 뛰어난 가성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소기업 TV 브랜드며 이제는 TV 홈쇼핑 론칭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홈쇼핑 방송의 메인 모델인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DIRECT 티비는 164cm 대형 사이즈로 압도적인 화면 스케일을 제공함은 물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을 탑재한 제품이다. 아울러 이 제품은 UHD 해상도를 지원하여 뛰어난 디테일의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DIRECT 티비 모델은 HDMI 2.0 규격을 지원하여 4K 해상도에서 60Hz 고주사율 출력을 지원함은 물론 ‘UHD 업 스케일링’ 기술을 지원하여 낮은 해상도의 영상도 자동으로 화질 및 색상을 개선해 4K UHD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된 영상으로 감상이 가능하다.

특히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DIRECT 티비는 밝고 어두운 부분을 분석, 색감 차이가 확연하도록 구분해 자연스러운 빛을 표현하는 HDR 기술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눈으로 직접 사물을 보는 것처럼 더욱 실제와 같은 화면을 구현해 시각적인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한 스마트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어 웹 검색은 물론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셋톱박스 없이도 플랫폼의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트 HDR TV의 여러가지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리모컨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75인치·65인치·55인치·43인치 등 4가지 사이즈의 모델이 판매되기 때문에 소비자 필요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매력이다. 아울러 스마트 TV는 물론 가성비가 높은 일반 UHD 티비 모델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 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

방송에서 판매되는 이노스 S시리즈 스마트 HDR DIRECT 및 UHD TV 8종은 2017년 55인치, 65인치 IHS 기준 세계 1위인 고성능 LG IPS 정품 패널이 사용된 LED TV 제품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은 물량 확보가 쉽지 않아 공영쇼핑 1차 방송만 할 수 있을 정도의 수량만 확보됐다.

이노스는 유명 TV 홈쇼핑 채널인 공영쇼핑을 통해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티비를 포함한 8종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홈쇼핑 QA를 통과한 것은 이노스 티비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다시 한번 검증 받은 케이스라고 밝혔다.

한편 이노스 티비는 첫 홈쇼핑 방송 기념으로 무료 배송 및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과 공영쇼핑 앱 구매 시 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대형 사이즈 스마트 UHD 티비가 필요했던 고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덧붙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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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