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원에이브이, JBL 무선이어폰 신제품 TUNE120 론칭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케이원에이브이는 7월 1일부터 온라인 마켓을 통해 신제품 JBL TUNE120 론칭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BL TUNE120은 삼성전자 하만의 정통 오디오 브랜드 JBL이 새롭게 선보인 완전 무선이어폰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출시 전부터 밀레니얼 소비자의 주목을 받은 제품으며 출시 기념 사전 판매 선착순 120대가 완판되기도 했다.

7월 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하는 신제품 JBL TUNE120 론칭 이벤트는 공식 파트너사 케이원에이브이 주최로 온라인 마켓 11번가, 티몬, 지마켓, 옥션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가격할인 및 상품권 증정 등 판매사이트마다 다른 혜택이 적용되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추가 기프티콘 증정 등 혜택이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케이원에이브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통 오디오 브랜드 JBL 신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까지 더해 구매가 가능해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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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