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공식몰 구매 고객을 위한 여름맞이 ‘포토상품평’ 이벤트 진행

7월 8일(월)부터 9월 30일(월)까지 브라더 공식몰에서 이벤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과 무상 AS 기간 연장까지 모두 제공하는 역대급 이벤트
제품 구입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여 등록한 고객에게 인체공학 마우스·고속 무선 충전기·레트로 게임기·블루투스 이어폰 등 푸짐한 사은품 제공
이벤트에 참여하고 시리얼 등록 시 무상 AS 기간을 1년 연장해 총 2년의 무상 AS 제공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는 자사의 정품무한 잉크젯 및 레이저 프린터/복합기를 구입한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인체공학 마우스’, ‘모비넷 레트로 게임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브라더! 워라밸을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라더! 워라밸을 부탁해!‘ 이벤트는 브라더 공식몰에서 정품무한 잉크젯 프린터/복합기 7종(DCP-T310, DCP-T510W, DCP-T710W, MFC-T810W, MFC-T910DW, HL-T4000DW, MFC-T4500DW),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7종(HL-L2335D, HL-L2360DN, HL-L2365DW, MFC-L2700D, HL-L3210CW, DCP-L3551CDW, MFC-L3750CDW)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8일(월)부터 9월 30일(월)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처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후, 이벤트 등록 페이지에 응모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행운의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꽝 없이 전원 100%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인체공학 마우스’, ‘슈피겐 코리아 고속 무선 충전기’, ‘모비넷 레트로 게임기’,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중 1가지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시리얼 등록 시 무상 AS 기간을 1년 연장하여 총 2년의 무상 AS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여름맞이 ‘브라더! 워라밸을 부탁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미야와키 켄타로 지사장은 “브라더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해 여름맞이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왔고 이것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경품 혜택을 누리고자 여름 이벤트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기회에 뛰어난 내구성과 가성비를 갖춘 브라더의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FC-T910DW‘은 이전 세대 제품 대비 확장된 용량과 더 넓어진 색 표현력, 견고한 프린트헤드로 최대 1.6배 향상된 제품수명 및 보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최고의 복합기로 특징은 크게 3가지이다. 첫째 ‘MFC-T910DW‘은 이전 세대 대비 약 3배 빨라진 출력 속도를 구현한다. 최대 12ipm(흑백), 10ipm(컬러)의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한다. 둘째 검정 잉크를 안료(PIGMENT)에서 염료(Dye)로 바꿔 일반 용지는 물론이고, 글로시한 포토용지에서도 더 깊고 풍부한 블랙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셋째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150매의 표준 용지함을 제공하며, 최대 20매 용량의 자동 문서 급지대(ADF)와 최대 80장(A4 일반용지 기준)까지 용지를 적재할 수 있는 다목적 용지함(MP)이 탑재되어 다량의 문서 출력을 지원한다. 튼튼한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를 장착해 제품 수명이 약 1.6배 향상되었으며, 메모리 용량이 128MB로 2배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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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