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공식 자사몰 ‘마르시스몰’ 오픈…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마르시스의 모든 코딩 제품 및 콘텐츠가 한자리에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코딩 교육 전문 기업인 마르시스는 자사에서 취급하는 모든 코딩 교육 제품 및 교재를 한자리에 모은 공식 온라인몰인 ‘마르시스몰’을 8월 1일에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선과 색을 인식하는 작고 귀여운 코딩 로봇 오조봇, 아이들의 리얼 코딩 로봇 대시 앤 닷, 똑똑한 코딩 로봇 큐,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메이커 교구 스트로비, 내가 만드는 스마트 세상 샘랩, 무한한 확장 가능성 마이크로비트 등 다양한 코딩 교구와 마르시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교재 및 교육자료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은 마르시스 자사몰에서 제품 및 교재 구매는 물론 콘텐츠 이용까지 보다 손쉽게 할 수 있게 됐다.

마르시스는 이번 자사몰 오픈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일괄적으로 발급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픈 후 한달 동안 코딩 로봇 대시 구매 시 액세서리 런처 1개 증정, 오조봇 비트 패키지 구매 시 교재 증정, 오조봇 이보 구매 시 어벤져스 스킨 추가 증정, 큐 구매 시 오조봇 비트 단품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마르시스 자사몰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정보는 마르시스 자사몰(www.marusysmall.co.kr)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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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