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앤 베베누보, 8월 5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최대 74% 할인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유아,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베베누보가 8월 5일(월)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최대 7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벤트로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에서 베베누보를 포함하여 위드앤 공식 브래드인 해피타임, 마들린, 네이티브블리스의 인기상품이 모두 제공된다.

위드앤이 선보이는 제품은 침구, 출산용품, 외출용품, 가방, 물놀이용품, 세탁세제 등 20~30대 부부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베베누보의 대표 제품인 쿨매트, 쿨시트를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해피타임의 대표 제품인 구명조끼, 투명보트, 플로팅슈트를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여 시즌 아이템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에서 운영되는 베베누보 공식 키즈윈도에서 제공된다. 베베누보는 동시에 접속하는 사용자가 많아 접속 지연이 생길 수 있으므로 베베누보 키즈윈도에 방문해 스토어찜 및 톡톡친구 추가로 쿠폰을 미리 받아두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받았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아이를 키우는 우리 가족들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과 제품을 공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