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신개념 아웃도어 신발 ‘SH/FT 컬렉션’ 전 세계 동시 론칭

8월 9일 도심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어반 하이커를 위한 신개념 아웃도어 신발 전 세계 동시 론칭
글로벌 앰버서더로 세계 정상급 DJ 겸 프로듀서 ‘제드’ 발탁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8월 9일(금) 어반 하이커를 위한 신개념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신발 ‘SH/FT 컬렉션’을 전 세계 동시 론칭한다.

‘SH/FT 컬렉션’은 도심과 아웃도어 활동을 구분 없이 즐기고 스타일과 기능을 포괄한 제품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영감받아 탄생한 라인이다. 컬렉션 이름에도 도심과 아웃도어 경계 없이 움직일 수 있다는 이동(시프트, SHIFT)의 의미를 담았다.

SH/FT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컬럼비아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신개념 아웃도어 신발로, 일상 생활에도 세련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컬러 및 라인업을 선보여 취향대로 선택 가능하다.

또한 효과적인 쿠셔닝과 반발력을 동시에 갖춘 ‘SH/FT’ 미드솔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니트 어퍼 소재를 사용했고, 가죽 디테일은 스타일 요소는 물론 아웃도어에서 발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한편 컬럼비아는 ‘SH/FT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세계 정상급 DJ 겸 프로듀서 ‘제드’를 발탁했다. 제드는 8월 15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페스티벌 ‘유어썸머’ 무대에서 SH/FT 제품을 착용하고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SH/FT 컬렉션’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의 ‘미드’와 스니커즈 스타일의 ‘로우’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남성용 미드는 4가지, 남성용 로우는 3가지 색상으로, 여성용 미드는 2가지, 로우는 1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컬럼비아는 SH/FT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아트모스’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트모스 서울 압구정 매장 단독 판매 예정이다. 전 세계 아트모스 매장 중 총 4곳에서만 판매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컬럼비아 ‘SH/FT 컬렉션’은 8월 9일(금)부터 컬럼비아 일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홀라인 홍대점, 무신사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SH/FT 판매처: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 가로수길 직영점, 신세계 강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하남점, 홀라인 홍대점, 무신사 스토어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