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낫쉬, 천명훈·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하능과 컬래버레이션 브랜드 론칭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낫쉬가 연예인 천명훈,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하능’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지난 15일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낫쉬는 펌과 컷 등 임시방편이 아닌 탈모와 두피의 문제점 완화와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을 통해 고객이 생동감 있는 머리를 경험하여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차별성을 가지고 만든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다.

정식 론칭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인삼 줄기세포 배양추출물이 함유된 P-콤플렉스 디펜스 샴푸와 여신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고농축 단백질 공급 C-콤플렉스 컴다운 헤어팩, 모근에 집중 영양공급을 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C-콤플렉스 부스팅 헤어 토닉,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두피관리가 가능한 핑거팁 브러쉬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점점 커지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 포커스를 맞춰 국내에 먼저 론칭할 예정이다.

낫쉬는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인 가수 천명훈씨를 론칭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으며, 청담동의 유명 헤어샵(살롱)인 ‘하움’의 유명 스타일러 하능 디자이너와 제품 개발을 함께 진행하였다.

낫쉬는 엄선된 원료와 안전한 제품, 두피 환경을 긍정적으로 변화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하였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 낫쉬 브랜드 철학 ‘NATCHE 신뢰 그리고 진정성’

1. 나와 내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을 판매합니다.
전문 스타일러가 장기간 연구한 제품이 안정성, 신뢰성, 전문성 다양한 영역에서 만족함으로 당신의 생활 속에, 가정 속에 녹아드는 제품을 선보입니다. 안전한 제품이 당신의 일상에 자랑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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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때로 어떤 혁명적인 제품하나가 등장해 모든 것을 바꾸어 버립니다. 리커버는 손상되고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부담을 덜어주고, 증상완화와 자신감을 되찾는 회복을 의미합니다. 깔끔한 사용감, 프레쉬한 세정력, 풍부한 거품력으로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두피케어, 탈모케어의 다양하고 메리트 있는 정보를 공유하여 더 빠른 시너지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유익한 카테고리와 서비스를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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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