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빙수와 에이드 전년대비 매출 30% 증가

“여름철 시즌 신제품 강세 효과 톡톡”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막바지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시원한 아이스 디저트류가 여름철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맛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까지 갖춘 ‘빙수’와 갈증을 해소시켜줄 청량한 ‘과일 음료’ 등 비주얼과 트랜디함을 모두 갖춘 디저트가 특히 인기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여름철 대표 아이스 디저트류인 ‘빙수4종’과 ‘에이드4종’ 매출이 전년 대비 30% 성장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빙수 4종은 팥빙수를 포함하여 베리 아이스크림 콘 빙수, 망고 아이스크림 콘 빙수, 초코 아이스크림 콘 빙수로 매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특히 올해는 아이스크림콘을 통째로 올려 여름철 이색 음료로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드 4종은 패션후루츠 파인애플 에이드, 자두에이드, 자몽에이드, 오렌지에이드로 특히 7월 출시한 신제품 자두에이드는 역세권 매장에서 높은 매출을 보인 메뉴로 2030세대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투썸플레이스는 6월 ‘흑당’, ‘아보카도’ 등 트렌디한 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흑당라떼는 한 달 만에 13만잔 이상 판매되며 20초당 1잔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폭염이 계속되며 여름 시즌 메뉴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며 투썸플레이스를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맛과 품질은 물론 비주얼과 트랜디함을 모두 갖춘 여름철 메뉴 개발에 앞으로도 지속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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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