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솔루션, 시리어스 다이어트 챌린지 3기 모집

다이어트 일지만으로 날씬 습관 완성… 단 6번만 써도 참가비 100% 환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태그솔루션의 LED 헬스 케어 브랜드 시리어스가 총 상금 1억원의 시리어스 다이어트 챌린지 3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2월 100명의 1기 챌린저로 시작된 시리어스 다이어트 챌린지는 ‘다이어트의 정의를 감량이 아닌 관리로 재정의한다’는 비전 아래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며 6개월 만에 누적 챌린저 900명을 돌파하고 있다.

증가한 챌린저의 수만큼 TLX, 세인트린느, 점핑하이 등 업계 유수의 브랜드와 제휴하며 2기에만 2000만원이 넘는 프로모션 비용으로 챌린저의 다이어트를 독려했다. 그 결과 챌린저 평균 10kg 감량(상위 50% 챌린저 기준 평균), 인당 평균 7.2만원의 이벤트 상품 획득이라는 수치로 성공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태그솔루션의 박승환 대표는 “3기는 챌린저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얻어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휴사 모집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에도 참가비는 간단한 미션을 통해 전액 환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3기에서는 함께 도전하는 친구의 수(1명, 2명, 3명) 마다 100% 제공되는 선물 또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3기는 9월 18일까지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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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