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포스,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 출시… “이제 비타민 샤워하세요”

특허 받은 필터로 불순물 걱정 없이 안전
“고농축 비타민으로 건강한 피부∙두피 만들자”
깨끗한 물, 상쾌한 향 일석이조 샤워필터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제네포스는 깨끗한 물로 사계절 샤워가 즐거워지는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를 출시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최근 적수(붉은 수돗물), 녹물 등의 이슈로 수돗물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2017년 말 환경부가 발표한 상수도 통계에 따르면 국내 수도관 총 길이 20만9034㎞ 중 설치된 지 21년 이상 지난 노후 상수관은 6만7676㎞로 32.4%, 30년이 넘은 노후 상수관 역시 14%나 차지한다. 노후 상수관, 오래된 샤워기를 사용하면 보이지 않는 부유물, 녹물, 잔류염소등으로 인해 피부질환 및 세균 감염이 우려된다.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는 깨끗한 물로 걱정없이 샤워를 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다.

FDA 기준을 통과한 특허 받은 세디먼트 필터는 약 500억개의 그물망으로 구성된 PP섬유조직으로 제작되어 수돗물 내 미세한 녹물과 불순물을 걸러낼 수 있다. 특히 샤워필터에 장착된 비타민 겔의 비타민이 물에 녹으면 산화·환원 작용을 일으킨다. 이를 통해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해 노화 촉진·보습력 등의 각종 피부 문제를 깨끗하게 씻어낸다.

그뿐만 아니라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는 피부와 모발에 직접적인 비타민을 공급하여 피부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며 아토피, 피부 탄력 저하, 노화, 기미, 주근깨 개선 효과가 있다. 아토피 협회 추천서를 획득한 비타민 샤워필터의 비타민 겔은 고농축 비타민, 선인장 추출물, 우유 분말로 구성되어 안정성이 높다.

바디퓨 샤워필터는 은은한 향으로 퍼퓸바디워시 효과를 낼 수 있다. 라벤더퍼플(라벤더향), 선라이즈자몽(자몽향), 리플레쉬레몬(레몬향), 리틀포레스트(피톤치드향) 4가지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즐거운 샤워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몸을 깨끗하게 씻어낸다’는 기본에 충실할 뿐 아니라 ‘샤워 시간을 즐겁게 해준다’는 재미까지 갖춘 셈이다. 입욕제를 넣은 목욕물에서 여유롭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으나 욕조가 없는 소비자에게 피곤한 하루를 마무리할 기분 좋은 대안이 되어준다.

제네포스의 이성호 대표는 “최근 붉은 수돗물, 녹물 뿐만 아니라 오래된 샤워기에 서식하는 세균 때문에 소비자의 걱정이 많아 깨끗한 샤워를 위한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를 출시했다”며 “소비자가 근심걱정 없이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전에 출시한 ‘바디퓨 뷰티 워터탭’ 뿐만 아니라 신제품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