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포스,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 출시… “이제 비타민 샤워하세요”

특허 받은 필터로 불순물 걱정 없이 안전
“고농축 비타민으로 건강한 피부∙두피 만들자”
깨끗한 물, 상쾌한 향 일석이조 샤워필터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제네포스는 깨끗한 물로 사계절 샤워가 즐거워지는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를 출시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최근 적수(붉은 수돗물), 녹물 등의 이슈로 수돗물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2017년 말 환경부가 발표한 상수도 통계에 따르면 국내 수도관 총 길이 20만9034㎞ 중 설치된 지 21년 이상 지난 노후 상수관은 6만7676㎞로 32.4%, 30년이 넘은 노후 상수관 역시 14%나 차지한다. 노후 상수관, 오래된 샤워기를 사용하면 보이지 않는 부유물, 녹물, 잔류염소등으로 인해 피부질환 및 세균 감염이 우려된다.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는 깨끗한 물로 걱정없이 샤워를 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다.

FDA 기준을 통과한 특허 받은 세디먼트 필터는 약 500억개의 그물망으로 구성된 PP섬유조직으로 제작되어 수돗물 내 미세한 녹물과 불순물을 걸러낼 수 있다. 특히 샤워필터에 장착된 비타민 겔의 비타민이 물에 녹으면 산화·환원 작용을 일으킨다. 이를 통해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해 노화 촉진·보습력 등의 각종 피부 문제를 깨끗하게 씻어낸다.

그뿐만 아니라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는 피부와 모발에 직접적인 비타민을 공급하여 피부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며 아토피, 피부 탄력 저하, 노화, 기미, 주근깨 개선 효과가 있다. 아토피 협회 추천서를 획득한 비타민 샤워필터의 비타민 겔은 고농축 비타민, 선인장 추출물, 우유 분말로 구성되어 안정성이 높다.

바디퓨 샤워필터는 은은한 향으로 퍼퓸바디워시 효과를 낼 수 있다. 라벤더퍼플(라벤더향), 선라이즈자몽(자몽향), 리플레쉬레몬(레몬향), 리틀포레스트(피톤치드향) 4가지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즐거운 샤워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몸을 깨끗하게 씻어낸다’는 기본에 충실할 뿐 아니라 ‘샤워 시간을 즐겁게 해준다’는 재미까지 갖춘 셈이다. 입욕제를 넣은 목욕물에서 여유롭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으나 욕조가 없는 소비자에게 피곤한 하루를 마무리할 기분 좋은 대안이 되어준다.

제네포스의 이성호 대표는 “최근 붉은 수돗물, 녹물 뿐만 아니라 오래된 샤워기에 서식하는 세균 때문에 소비자의 걱정이 많아 깨끗한 샤워를 위한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를 출시했다”며 “소비자가 근심걱정 없이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전에 출시한 ‘바디퓨 뷰티 워터탭’ 뿐만 아니라 신제품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