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트럭타이어 ‘콘티 하이브리드 CHS3’ 12R22.5 사이즈 구매 고객 대상 무상 보증 프로모션 실시

‘콘티 하이브리드 CHS3’ 12R22.5 사이즈 2본 구매 고객, 3개월내 타이어 손상시 1본을 새 제품으로 교환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2020년 9월 30일까지 트럭타이어 ‘콘티 하이브리드 CHS3’ 12R22.5 사이즈 2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보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콘티넨탈 ‘콘티 하이브리드 CHS3’ 12R22.5 사이즈 2본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이내 타이어 손상시 1본을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차량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타이어 컷, 충격, 지퍼크랙, 비드손상 등으로 인해 타이어 수리 및 복구가 불가능한 경우라도 타이어의 마모율이 평균 20%이내(평균 잔구 13.0mm 이상)라면 보상이 가능하다.

국내 시장 맞춤형 3세대 트럭타이어 ‘콘티 하이브리드 CHS3’는 수요가 높은 12R22.5 규격 제품으로 국내 도로 조건 및 운전자 선호도를 반영해 개발된 맞춤형 타이어다. 국내 노면을 고려해 최상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는 4가지의 그루브 패턴을 지녔으며 마모를 대비한 깊고 넓은 트레드와 발자국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고밀도 설계를 바탕으로 하중 지수 변화로 인한 타이어 변형을 최소화해 내구성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국내영업 총괄 김재혁 상무는 “’콘티 하이브리드 CHS3’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마일리지 성능 향상, 탁월한 내구성, 3세대 돌끼임(타이어 블록 사이에 돌이 끼이는 현상) 방지 기술 적용 등 대폭적인 성능 개선을 이룬 탁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무상 보증 프로모션 내용은 콘티넨탈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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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