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 전개

핀란드 출신 유리예술가 ‘안나리사 알라스탈로’와 함께 코렐의 건강한 유리에 대한 철학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달
인스타그램에서 2주간 캠페인 영상 소감평 남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의 자연을 입은 테이블웨어 코렐이 핀란드 출시 유리예술가 ‘안나리사 알라스탈로(이하 안나리사)’와 함께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은 친환경 트렌드에 맞게 오직 열과 압력만으로 압축해 만든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 재질을 사용하는 코렐의 건강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담아냈다.

캠페인은 자연환경과 정원 등 일상 속의 영감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핀란드 출신의 유리예술가 ‘안나리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으로 이주한 후 쭉 자연친화적 삶을 살며 생명의 원천이 작업의 모티브라고 밝힌 ‘안나리사’는 코렐이 추구하는 건강한 유리의 가치에 깊이 동감하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안나리사’의 작업실을 배경으로 진행된 유리 제작 공정을 통해 정교하게 만들지만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 그대로를 투영하는 유리에 대한 코렐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유리와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담은 코렐의 캠페인 영상은 코렐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 총 2주간 코렐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단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을 보고 코렐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코렐 에바 알머슨 15P 세트(5명), 코렐 스누피 더홈 16P 세트(5명)를 증정한다.

코렐은 환경과 건강이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요즘 남다른 철학과 건강함을 자랑하는 코렐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천연 유리 소재로 만든 깨끗한 코렐 글라스와 자연 친화적 삶과 예술을 지향하는 유리 예술가 ‘안나리사’를 통해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