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 인테리어 솔루션 신규 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국내 웹 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이 각종 인테리어 홍보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인테리어 홈페이지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번 솔루션은 건축인테리어 업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으로, 실적관리, 포트폴리오 관리, 견적 관리, 현황관리 등 인테리어 사업 분야의 비즈니스 특성에 맞게 다양한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다.

또한 랭크업은 홈페이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 분에게 다양한 맞춤 기능과 더불어 무제한 유지보수, 매년 홈페이지 무료 리뉴얼, 무료 로고 제작 등 14가지의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2001년 회사설립 이후 18년 차에 접어든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인 랭크업은 초기구매 비용, 제작 기간, 유지보수비용 등 홈페이지 제작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기간에 저렴하고 안정적인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랭크업은 인테리어 솔루션 이외에도 업종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다양한 분야별 웹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랭크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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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