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한정판 에스프레소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출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서 11월부터 2020년 1월까지 겨울 시즌 한정 판매 제품
이탈리아에 이어 아시아에서 최초로 판매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3개 도시에서 영감 받은 깊고 풍부한 향 갖춘 커피
출시 기념해 레스토랑 파올로데마리아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운영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커피의 본고장 이탈리아 스타일의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시리즈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탈리아에서 첫 출시 이래 현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를 아시아에서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이는 다양한 커피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국내 소비자의 성향과 빠르게 성장하는 홈카페 문화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는 이탈리아 대표 도시인 밀라노, 나폴리, 로마의 특색에 맞춘 맛과 향을 지닌 세 종류의 에스프레소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에스프레소 밀라노’는 붉은 과일과 다크 초콜릿 향이 감도는 섬세한 맛의 커피로 우아하고 스타일리쉬한 밀라노의 감성을 담았다. 또한 세계 3대 미항으로 불리는 나폴리에서 영감을 얻은 ‘에스프레소 나폴리’는 원두의 강렬한 구운 향과 깊은 맛이 활력 넘치는 이탈리아 남부의 항구를 연상시킨다. 마지막으로 ‘에스프레소 로마’는 다양한 유적과 예술이 조화를 이루는 로마처럼 다섯 가지 오리진의 원두가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구운 향과 블랙커런트 향이 어우러진 풍부하고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월 6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탑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올로데마리아’와 협업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스타 셰프 파올로 데 마리아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직접 운영하는 해당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이탈리아 요리와 함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와 어울리는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커피를 추천받아 이탈리아의 정취를 제대로 느껴보는 디저트 페어링 서비스와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제품을 사용해 만든 특별한 커피 디저트 4종은 이벤트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미슐랭인 감베로로쏘 2포크를 수상한 스타 셰프 파올로 데 마리아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클래시코 이탈리아노’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한국에서도 이탈리아 스타일의 커피를 쉽게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탈리아 요리를 많이 좋아해 주시는 만큼 이탈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원산지에서 수확한 최상급 원두와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기술로 원두 고유의 맛과 아로마를 신선하게 담아낸 다양한 카테고리의 커피와 음료 제공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는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월까지 겨울 시즌 한정 제품으로 온라인상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과 캡슐 정기 배송 서비스 ‘캡슐 투 도어’, 쿠팡 등의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우미건설,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 분양 경기도 서남부 서해안 주거벨트를 이끄는 남양뉴타운에서 5년만에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가 선보인다. 우미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198번지 일원에서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 동, 전용면적 84㎡, 총 55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공공택지인 남양뉴타운 내 위치해 있는 만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예정이다.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는 화성시청 이전, 서해선 복선전철 등 예정됐던 주요 인프라가 속속 들어서고 있는 남양뉴타운 내에서도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 위치한 새동초등학교∙중학교가 2026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고 화성시립남양도서관, 남양뉴타운 학원가 등도 가깝다. 편리한 교통여건도 강점으로 꼽힌다. 지난해 말 서화성~홍성 구간이 개통된 서해선 화성시청역이 가까이 있고, 서해선(2026년 12월 개통예정) 원시~서화성 구간과 노선을 공유하는 신안산선신설(2028년 12월 개통예정)도 예정돼 있어 향후 대곡, 김포공항, 시흥시청 및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올 초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한 ‘서해선 KT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