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4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

국내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 선수단에 헬스팩 등 건강기능식품 4년 연속 후원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국내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4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USANA Athletes’의 일환으로 4년 연속 한화이글스를 공식 후원한다. 이를 통해 유사나는 한화이글스에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한 포에 담아 선수들이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도핑방지기구가 선정한 약물테스트를 통과해 안정성이 보장되어 선수들에게 인기가 높다.

유사나는 실제로 3년간 유사나 건강기능식품을 경험한 한화이글스의 선수들이 유사나 헬스팩은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고 꼭 챙겨 먹는 제품이라고 평했다고 밝혔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헬스팩은 영양은 물론 간편함과 안정성을 갖춰 선수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4년 연속 한화이글스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유사나가 엄선한 제품을 섭취하고 선수들이 마음껏 실력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는 한화이글스를 4년째 후원함으로써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할 계획이며 매년 한화이글스와 유사나파운데이션이 함께하는 기부 행사인 ‘브랜드데이’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