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희라, 비고라이브 ‘JUST SING2’ 우승… Single 발매 걸스데이 남기상 프로듀서 참여 ‘기대감’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써니데이즈 희라가 지난 4월 27일 비고라이브의 호스트 지원 이벤트 ‘저스트씽2’을 통해 발라드곡 ‘닦이지 않는다’를 선보였다.

전 세계 2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와 모바일 오디션 플랫폼 ‘유디션’이 음반 제작으로 참여한 저스트씽 이벤트는 수백명이 넘는 참가자가 몰리며 그 열기를 더했다.

비고라이브 코리아는 수많은 보컬형 호스트들의 염원인 음반 발매를 지원해 실제적인 니즈를 충족시켜 유저와 호스트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호스트들의 뜨거운 반응과 참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우승곡 ‘닦이지 않는다’는 봄에 어울리는 발라드 넘버로 슬픔은 눈물로도 닦이지 않는다는 내용의 감각적인 가사와 희라의 폭발적인 고음이 만나 이 계절을 아련하게 만든다. 걸스데이, 달샤벳 등을 작곡, 프로듀싱했던 남기상이 프로듀서를 맡아 진두지휘했고 방준영, 박승호, 이인규 등 신진 세션들이 참가해 곡의 신선도를 더하고 있다.

비고라이브는 저스트씽 이벤트 이외에도 호스트와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각종 이벤트를 시리즈화해 보다 즐겁고 건전한 라이브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 유디션은 2만명이 넘는 스타 지망생들이 프로필을 등록했으며 150개의 오디션을 개최한 바 있다. 메이저나인,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얼반웍스 이엔티 등 국내 연예 기획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 중이다.

한편 이번 비고라이브 저스트씽2 ‘닦이지 않는다’는 벅스뮤직, 멜론, 엠넷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