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서머 시즌 맞아 공식 유니폼 사전예약 판매 실시

15일 오후 6시 이니시 통해 예약 판매 진행… 정가대비 20% 할인혜택 제공
미국 3대 스포츠 리그 공식 파트너사 ‘뉴에라’와 컬래버레이션 제작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가 17일 개막하는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을 앞두고 지난 15일부터 공식 유니폼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했다.

한화생명e스포츠의 브랜드 슬로건인 ‘에너제틱 라이프’를 테마로 제작된 이번 공식 유니폼은 미국 3대 스포츠 리그의 공식 파트너사인 ‘뉴에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되었다.

이번에 판매되는 공식 유니폼은 활동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스포츠 원단을 사용하였고 원단 안쪽 면에 와플 조직을 덧대 신속하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디자인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오렌지, 화이트 두 가지 핵심 컬러를 바탕으로 하단에는 브랜드 슬로건을 활용한 그라디언트 그레이 컬러를 더했다. 또한 땀이 많이 배출되는 등과 겨드랑이 부위에 벤틀레이션 기능을 추가하는 등 전체적으로 전문 스포츠 브랜드들의 기능을 담아 디테일한 부분에서 디자인과 품질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진 공식 유니폼 출시를 오랫동안 이해해주시고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전예약 판매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과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을 통한 구매자들에게는 정가 대비 20% 할인과 배송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판매는 6월 15일 오후 6시부터 30일까지 e스포츠 머천다이징 전문업체 이니시에서 한정 수량 선착순 진행되며 7월 1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또 공식 유니폼 외에도 한화생명e스포츠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공식 모자도 함께 출시된다. 예약판매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니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얼마 전 신규선수 영입, 2군 선수 콜업 등 팀 정비를 마친 한화생명e스포츠는 6월 18일 설해원 프린스와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