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불후의 명곡" 최초 ‘개인기 어워즈’ 개최! 과연 개인기 대상은 누구?

트바로티 김호중의 벨리댄스부터
포레스텔라 고우림 ‘깡’까지... 역대급 개인기 공개!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20 상반기 왕중왕전’ 2부에서는 불후의 명곡 최초로 ‘개인기 어워즈’를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불후의 명곡에서는 ‘2020 상반기 왕중왕전’을 맞이하여 그동안 모창, 성대모사, 댄스 등 다양한 개인기를 보여주었던 출연자들을 위해 개인기 대상을 뽑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에 특별히 상장까지 준비했다는 토크대기실 MC 김태우의 말에 출연자 모두가 경연 무대 못지않은 뜨거운 대결을 펼쳤다.

먼저 이날 국악 신동 김태연은 ‘개인기 어워즈’를 위해 배운 벨리댄스를 선보이려 의상까지 갈아입으며 남다른 야망을 드러냈다. 이에 김호중은 “나도 벨리댄스를 배운 적 있다”며 김태연에 맞선 요염한 벨리댄스로 큰 웃음을 자아냈고, 댄스뿐만 아니라 조용필 모창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서 ‘상반기 왕중왕전’ 1부 우승자였던 포레스텔라의 비주얼 막내 고우림은 비의 ‘깡’ 댄스로 의외의 매력을 선보여 여심을 들썩이게 했다.

이외에도 출연자들은 그동안 선보였던 개인기들을 총동원하며 불꽃 튀는 개인기 대결을 펼쳐 기대를 모았다.

과연 ‘불후의 명곡 개인기 어워즈’ 왕좌는 누가 차지했는지. 지난 7월 11일 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방송됐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