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나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라이브 커머스 진행

지포스 RTX 3080 출시 당일 라이브 커머스…
구매 다음 날 바로 받을 수 있도록 특급 배송 지원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 지급, 추가할인 행사도 진행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다나와는 오늘 17일 오후 10시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 3080' 그래픽카드 한정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 판매는 유튜브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로 진행된다. 다나와 특가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할인 코드가 제공된다. 판매 수량과 가격은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RTX 3080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무상 증정하며, 11만원 상당의 750와트 파워를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서울과 경기권 거주자의 경우 판매 다음 날인 18일에 수령할 수 있도록 특급 배송을 지원한다.

오늘인 17일 출시한 엔비디아의 새 플래그십 모델 지포스 RTX 3080은 이전 시리즈의 동급 모델인 2080과 비교해 두 배에 가까운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지며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다나와는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만큼 초기에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며 다나와 이용자가 합리적 조건에 제품을 살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 제공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RTX3080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DPG 알림이나 다나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정원주 회장, 투르크메니스탄 방문 현지 시장 확대 및 사업 다각화 추진 대우건설은 지난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정원주 회장이 투르크메니스탄을 방문해 국가최고지도자, 대통령, 각 부처 부총리 등 고위급 인사를 예방하고 현지 사업 확대와 협력 강화를 위한 현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투르크메니스탄 수도 아쉬하바트에서 구르반굴리 베르디무하메도프 (Gurbanguly Berdimuhamedov) 투르크메니스탄 국가최고지도자 겸 인민이사회 의장 및 세르다르 베르디무하메도프 (Serdar Berdimuhamedov) 투르크메니스탄 대통령을 잇달아 예방한 정원주 회장은 “지난 투르크메나밧 미네랄 비료공장 건설사업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리며 성공적인 수행을 약속드리겠다”며, “대우건설은 모든 건설 분야에서 글로벌 실적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투르크메니스탄에서 계획하고 있는 신규 가스전 개발 사업 및 석유화학 플랜트 사업을 비롯해 철도, 지하철, 초고층 빌딩 등 다양한 사업 참여를 통해 경제발전과 양국간 협력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날인 27일 정원주 회장은 바이무랏 안나맘메도브(Bymyrat Annamammedov) 건설/전력/생산담당 부총리와 만나 국영화학공사가 추진하는 신규 석유화학 플랜트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