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SK텔레콤, 갤럭시S20 FE 사전예약 실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SK텔레콤이 지난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갤럭시S20 FE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S20 FE를 사전예약하고 개통한 고객은 QCY T7 블루투스 이어폰, 러브참 핸드폰 미니백, 아이노트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등 T기프트 9종 가운데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 이벤트로 갤럭시S20 FE 사전예약 및 개통 고객은 갤럭시핏2 + 커스텀스킨2종, XBOX 게임패스 컨트롤러 + 게임패스 얼티밋 3개월권, UV살균 무선 충전기 + 커스텀스킨 2종 등 사은품 3종 가운데 1종도 받는다.

이 외에도 기존 중고폰 매입가에 최대 20만원까지 추가로 보상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기존 갤럭시 스마트폰 또는 아이폰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 오는 10월31일까지 갤럭시S20 FE를 개통하고 T월드 매장에서 중고폰을 판매하면 추가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정원주 회장, 투르크메니스탄 방문 현지 시장 확대 및 사업 다각화 추진 대우건설은 지난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정원주 회장이 투르크메니스탄을 방문해 국가최고지도자, 대통령, 각 부처 부총리 등 고위급 인사를 예방하고 현지 사업 확대와 협력 강화를 위한 현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투르크메니스탄 수도 아쉬하바트에서 구르반굴리 베르디무하메도프 (Gurbanguly Berdimuhamedov) 투르크메니스탄 국가최고지도자 겸 인민이사회 의장 및 세르다르 베르디무하메도프 (Serdar Berdimuhamedov) 투르크메니스탄 대통령을 잇달아 예방한 정원주 회장은 “지난 투르크메나밧 미네랄 비료공장 건설사업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리며 성공적인 수행을 약속드리겠다”며, “대우건설은 모든 건설 분야에서 글로벌 실적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투르크메니스탄에서 계획하고 있는 신규 가스전 개발 사업 및 석유화학 플랜트 사업을 비롯해 철도, 지하철, 초고층 빌딩 등 다양한 사업 참여를 통해 경제발전과 양국간 협력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날인 27일 정원주 회장은 바이무랏 안나맘메도브(Bymyrat Annamammedov) 건설/전력/생산담당 부총리와 만나 국영화학공사가 추진하는 신규 석유화학 플랜트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