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한국농구연맹과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

KBL 소속 10개 구단에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 제공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팬들에게 즐거움 선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한국농구연맹과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하고 겨울 스포츠의 꽃 프로농구를 응원한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USANA Athletes'의 하나로 KBL과 2년 연속 함께한다. 이에 유사나는 2020-2021 프로농구 시즌 기간 동안 KBL 소속 10개 구단에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한다.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한 포에 담은 포켓형 종합 비타민이다.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평소 건강 관리가 중요한 선수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세계도핑방지기구가 선정한 약물테스트를 통과해 안정성이 보장돼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의 대표 제품, 종합비타민 헬스팩은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라며 '무관중 경기로 시즌이 시작하게 되어 더 큰 응원이 필요한 시점에 선수들을 2년 연속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 이번 시즌에도 프로농구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농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USANA Athletes' 활동을 통해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프로축구 성남FC를 비롯해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수많은 종목의 국내외 4500여명의 프로선수에게 자사 뉴트리션 제품을 꾸준히 후원하며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스포츠 발전을 응원해 오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