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메이트, 농축 구강청결제 ‘미니가글’ 출시

사무실에서는 구강청결, 외출할 때는 구취제거,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스마트 구강청결제
언제 어디서나, 나를 당당하게 만드는 성공파트너
무 알코올, 무 인공 색소, 무 파라벤, 무 SLS…안전하게 우리 가족을 지키는 입 속 건강 지킴이

(뉴스와이어) Anytime, Anywhere 스마트한 구강케어 브랜드 ‘쿨메이트’가 입 속 건강과 냄새를 스마트하게 관리해주는 농축 구강청결제 ‘미니가글’을 출시했다.


칫솔질 이후에 남은 세균 제거와 깔끔한 구취제거를 위해 남녀노소 모두 구강 청결제를 사용한다. 약국이나 마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구강청결 제품들이 많아 원하는 맛과 향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크고 무거워서 휴대하기에 불편하거나 향이나 맛이 너무 강해 편하게 사용하기 쉽지 않다.


쿨메이트 미니가글액은 외부 활동이나 미팅이 잦은 직장인이나 학생이 스마트하게 입 속 건강과 불쾌한 입냄새를 관리하기 위해 탄생한 구강청결제다. 일반 가글 보다 더 효과적이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농축 원액 가글로 30-50회 사용이 가능해 자주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도 줄였다.


이렇듯 쿨메이트 미니 가글의 가장 큰 장점은 제품 사용시 농도를 조절해가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 구강청결 제품은 양조절이 어렵거나 맛이나 향이 너무 강해서 불편했던 기억이 있다면 쿨메이트 미니 가글은 일정량 분사가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3~5회 펌핑해 물에 용해해서 사용하면 나에게 맞는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립밤 사이즈와 비슷해 Anytime, Anywhere 휴대가 가능한 포켓 미니 가글이다. 집이나 사무실 안에서 사용할 뿐 아니라 휴대성을 높여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외출이나 외부 미팅 중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단 한 번 사용으로 구취 제거, 프라그 제거, 구강 청결, 구강 청량까지 ‘원샷 올킬’ 가능한 구강케어임에도 입 속 예민한 피부까지 신경써 이슈가 되고 있는 알코올, 색소 등 피해야 할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無알코올, 無인공 색소, 無SLS, 無파라벤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구강청결제다.


쿨메이트는 설문조사에 따르면 외부 미팅이나 사람들과 대화하는 중에 입냄새 때문에 불편했던 경험이 있는 90%이상이 구강청결제의 크기와 무게 때문에 휴대를 망설이는 것으로 조사됐다며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구강청결제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쿨메이트는 농축 구강청결제 ‘미니가글’을 시작으로 미니가글 죽염, 마우스 퍼퓸, 미니농축치약 등 쉽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구강청결제품을 차례대로 출시할 계획이다.


아이큐어 개요

아이큐어㈜ 는 피부를 통하여 약물을 체내에 전달하는 Transdermal Drug Delivery Technology를 중심 기반 기술로 첨단 신제형 의약품을 연구개발/생산하는 바이오제약 기업이다. First-in-class 를 지향하는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제약 KGMP 생산시설에서 엄격한 공정관리와 품질검사를 거쳐 의약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외 제휴회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아이큐어㈜는 신제형 의약품의 개발로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는 신뢰받는 Global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쿨메이트 홈페이지: http://coolmate.co.kr

출처: 아이큐어

웹사이트: http://icure.co.kr



미디어

더보기
DL건설,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 사고 관련 입장 발표 DL건설이 지난 8일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해 깊은 애도의 뜻과 사과를 전하며, 전사적인 안전 강화 대책을 발표했다. DL건설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께 깊고도 무거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유가족분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고 직후 모든 현장의 작업을 즉시 중지하고, 전사적으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해 안전이 확실하게 확인되기 전까지는 작업 중지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생업을 위해 출근한 근로자분들이 안전하게 일하고 퇴근할 수 있도록, 안전한 현장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DL건설은 “안전체계에 대한 확신을 이루어 내기 위해 대표이사 이하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은 보직을 걸고 현장 안전을 위한 업무에 임할 것”이라며, “사즉생의 각오와 회사의 명운을 걸고 반드시 안전한 현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표이사와 CSO(최고안전책임자)를 포함한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11일 일괄 사표를 제출했다. 한편 DL건설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우선 11일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이후 안전이 확인되어 작업이 재개된 현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