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디어엠" 박혜수-재현-노정의-배현성-이진혁-우다비 강의실 콘셉트 포스터 공개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에서 강의실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 청춘의 계절을 보내는 6인방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고백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박혜수(마주아 역), 재현(차민호 역), 노정의(서지민 역), 배현성(박하늘 역), 이진혁(길목진 역), 우다비(황보영 역) 등 청춘 배우들이 출연해 가슴 뛰는 것에 전부를 거는 청춘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고 진솔하게 그린다.

이런 가운데 각양각색의 모습들로 강의실에 모여앉은 모습의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주시하는 마주아(박혜수 분)와 그녀를 지그시 바라보는 차민호(재현 분)의 눈빛, 서연대학교 자석커플인 서지민(노정의 분), 박하늘(배현성 분)의 러블리한 순간, 그리고 도도한 자태의 길목진(이진혁 분)과 황보영(우다비 분)이 이들의 캐릭터를 짐작케 한다.

또 포스터 안에는 '모든 순간이 설렜던, 영원히 또렷할 그날의 이야기'라는 문구와 마치 청춘의 한순간을 카메라에 담아놓은 듯한 설정이 흥미롭다. 특히 이곳은 극 중 서연대학교 월요일 1교시 '사진과 감상'이라는 교양수업 강의실로 캠퍼스 일대에 핑크빛 무드를 퍼트릴 첫사랑 'M' 찾기의 온상지가 될 예정이다.

이 수업을 듣는 수많은 청춘 남녀들 중 첫사랑 'M'의 주인공이 있어 학생들은 자신이 누군가의 첫사랑일지 모른다는 기대감을 안고 매주 설레는 마음으로 수업을 출석한다. 과연 누구의 첫사랑이 시작된 것이며 지목된 'M'은 누구일지 흥미진진한 추측을 불러 일으킨다.

제작진은 '누군가를 짝사랑해본 경험들은 많이 있겠지만 누군가의 첫사랑이 될지 모른다는 설렘은 흔히 겪게 되는 감정이 아닐 것이다. '디어엠'에서는 이러한 설렘을 안고 'M'을 찾아가는 재미가 담겨있다. '디어엠'을 통해 캐릭터들의 찬란한 캠퍼스 청춘과 설렘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싱그럽고 푸릇한 청춘들의 이야기로 안방에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할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은 오는 2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