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애니닥터헬스케어, ‘2016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수소 함량 업그레이드한 수소수 캔음료 ‘수소샘’ 첫 선
수소샘, 수소미인 마스크팩 등 수소수 활용한 주력 제품 적극 홍보




헬스케어 전문 기업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 이성표)가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인 ‘2016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 2016)에 참가한다. 


올해로 34회째를 맞는 ‘서울푸드 2016’은 7회 연속 산업통상자원부의 글로벌 톱5전시회에 선정된바 있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48개국, 15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총 290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이번 전시회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수소수 캔 음료 ‘수소샘’을 출품한다. 수소수는 수소가 다량으로 포함되어 항산화 효과가 큰 물로, 탄산수를 잇는 기능성 프리미엄 워터로 주목받고 있다. 수소샘은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자체 연구소인 수소수 바이오연구소의 지속적인 기술 연구 및 개발로 기존 수소수 제품보다 수소 함량과 보존력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제품 포장을 알루미늄 파우치에서 알루미늄 캔 타입으로 변경해 유통기한을 최대 2년까지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에서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수소샘을 비롯해 수소미인 마스크팩 등 수소수를 활용한 주력 제품으로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한 나토키나제, 식물성 오메가3 등 애니닥터헬스케어의 기능성 원료에 대한 홍보 및 상담도 진행한다. 


일반 소비자를 위한 룰렛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경품으로 수소샘과 애니닥터뷰티 등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지난 4월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더 헬스 인더스트리 서밋 2016’과 3월 일본 ‘동경 건강산업박람회 2016’에도 출품, 국내외 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중국 홍콩 베트남 독일 등 해외 전시회 출품을 통해 수소수와 나토키나제, 관화육종용을 활용한 육모제 등의 해외 수출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 개요 


㈜애니닥터헬스케어는 기능성 식품 및 천연물의약품 개발, 건강 관련 소재 자체 연구 개발 등을 통해 인류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종합 헬스케어 회사다.


출처: 애니닥터헬스케어

웹사이트: http://www.anydoctor.co.kr



미디어

더보기
DL건설,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 사고 관련 입장 발표 DL건설이 지난 8일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해 깊은 애도의 뜻과 사과를 전하며, 전사적인 안전 강화 대책을 발표했다. DL건설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께 깊고도 무거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유가족분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고 직후 모든 현장의 작업을 즉시 중지하고, 전사적으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해 안전이 확실하게 확인되기 전까지는 작업 중지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생업을 위해 출근한 근로자분들이 안전하게 일하고 퇴근할 수 있도록, 안전한 현장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DL건설은 “안전체계에 대한 확신을 이루어 내기 위해 대표이사 이하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은 보직을 걸고 현장 안전을 위한 업무에 임할 것”이라며, “사즉생의 각오와 회사의 명운을 걸고 반드시 안전한 현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표이사와 CSO(최고안전책임자)를 포함한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11일 일괄 사표를 제출했다. 한편 DL건설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우선 11일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이후 안전이 확인되어 작업이 재개된 현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