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딩크가 마시는 물, 프리미엄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 할인 판매


(뉴스와이어) 거스 히딩크 감독이 즐겨 마시는 100%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HYDROXYDASE)’가 국내에 출시되었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첼시의 지휘봉을 잡았던 히딩크 감독은 70세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정력적으로 일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지도자다.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인 히딩크 감독은 지난해 12월 주제 무리뉴 감독이 성적 부진으로 팀을 떠나자 첼시의 임시 지휘봉을 잡았다. 히딩크 감독 체제에서 첼시는 14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였다. 


히딩크 감독의 건강 비결은 ‘물’이다. 

히딩크 감독은 평소 프랑스의 대자연에서 온 100%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를 즐겨 마신다. 세계적인 다국적 제약회사인 오메가 파마(Omega Pharma)가 생산 및 공급하는 이 물은 1979년 프랑스 국립 의학 아카데미가 약국 판매를 인정한 유일한 천연수다. 1998년 프랑스에서의 임상실험 결과에선 하루 3병씩 3주간 음용한 결과 3kg의 체중 감량 효과가 입증됐다. 

이드록시다즈는 미용 및 노화방지 효과도 있다. 높은 미네랄이 숙변을 제거하고 이뇨작용을 촉진해 체내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해 주며,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시켜 준다. 또한 피로 방지 효과도 높다. 높은 함량으로 흡수된 마그네슘(Mg)은 근육과 신경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주며, 칼슘의 흡수를 증진시키고 조직의 수분 균형을 조절해 피로나 경련, 긴장과 심장 관련 증상을 방지한다. 아울러 피로 회복에 좋은 중탄산염(HCO3-) 성분을 포함해 위장의 산성을 중화시켜 줌으로써 소화 작용에 도움을 주며 간의 정화 작용을 도와 독소 제거 및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이드록시다즈는 프랑스 오베르뉴 지방의 화산지대에서 채취한 천연 미네랄 워터로 지하 100m 점토질층에서 추출해 수질이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는 물이다. 히딩크 감독이 이드록시다즈를 선호하는 이유는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물이기 때문이다. 이드록시다즈는 독자적인 제조공법에 의해 병입 과정에 어떠한 공기 접촉 및 인공 가미 없이 100% 천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다. 

주식회사 아이맥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하는 이드록시다즈는 현재 플레인과 레몬 두 종류가 G마켓과 11번가 등에서 판매 중이다. 최근 ‘이드록 시다즈 레몬’ 출시를 기념해 두 제품의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쇼핑몰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이드록시다즈 2박스(플레인, 레몬)를 증정한다. 

아이맥코리아 이동욱 대표는 “이드록시다즈는 프랑스에서 유일하게 약국 판매가 허가될 만큼 다이어트와 건강에 최적화된 헬스케어 미네랄 워터”라며 “먹는 샘물의 수원지의 급이 차별화된 만큼 품질 중심 마케팅으로 국내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맥코리아 개요 

아이맥코리아는 유통, 무역 등 다양한 사업 부문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기업이다. 유통 부문은 프랑스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 와 스페인의 친환경 벽난로 ‘코쿤’을 수입하여 국내 유통하고 있으며, 뷰티사업 부분은 천연화장품 개발, 제조 및 유통 서비스와 특1급 호텔&리조트 스파 컨설팅 및 운영(쉐라톤 인천, 힐튼 남해, 아난티 서울)을 하고 있다.
출처: 아이맥코리아
웹사이트: http://imegkorea.com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