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탈부착 라쿤퍼로 상황별 다양한 TPO에 활용가능한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재킷’ 출시

레드페이스, 탈부착 가능한 라쿤퍼로 한층 더 따뜻하고, 고급스러워진 롱패딩 선봬
추운 날씨 야외활동·데일리 등 다양한 TPO에 활용 가능한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재킷’
쉘텍스 엑스 라이트 스트레치 소재로 우수한 방풍기능과 착용감 자랑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과 내구성 높여

(이슈투데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아웃도어 업계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롱패딩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롱패딩은 등산·스키·스포츠 등 아웃도어 복장은 물론, 비즈니스 복장과 같은 데일리 재킷으로도 함께 연출되면서 활용 범위가 점차 넓어지고 있다. 따라서 롱패딩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롱패딩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탈부착 가능한 라쿤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강화하고,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하기 좋은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재킷’을 출시한다.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재킷은 후드에 탈부착 가능한 라쿤퍼가 있어 보온력은 물론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블랙 색상의 라쿤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 상품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기능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충전재로는 거위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을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보온성, 통기성을 한층 높여 추운 날씨에 두꺼운 소재의 내의를 입어도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롱패딩은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포켓은 눈에 띄지 않도록 디자인하여 깔끔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같은 상품의 여성라인인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우먼재킷’은 허리라인이 잡혀 있어 한층 더 우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블랙 컬러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올 겨울은 최강 한파가 예고되면서 소비자들의 겨울 아우터 구매요소에 보온성이 더욱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추운 날씨에 야외활동이나 출퇴근, 데일리 등 어떤 상황에서도 어울리고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인 데일리 롱패딩이 올 한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