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무궁화수예침장, 온라인 쇼핑몰 사업부 신설 발표

(이슈투데이) 대구 서문시장 침장거리에 위치해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이 온라인 시장으로 진출을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 사업부를 신설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대구 서문시장 침장거리에 위치해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은 일반제품에서부터 맞춤 제작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수예/침장 전문업체이다.

50년의 침구, 수예품 제작 경력으로 서문시장에서 유명한 침장 도매업체인 무궁화수예침장은 기존 오프라인으로 운영하던 모든 거래를 인터넷을 통하여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하여 올해 11월 인터넷 쇼핑몰 사업부를 신설하였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접목시키기 위해 내부적인 협의와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무궁화수예침장은 고객에게 세상에서 가장 포근하고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일념 하에 각종 침구, 이불, 패드, 소파커버, 커튼, 주방, 거실 소품, 로만쉐이드, 식탁보, 옥매트, 홈패션 등 항균성, 내구성, 안정성이 뛰어난 좋은 소재로 구성된 모든 종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무궁화수예침장은 전국적으로 체계적인 도매 유통망을 구축하여 고객들이 배송 사고 없이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하며, 유통단계를 줄임으로써 고급 품질의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제품 완성까지 하나하나 정성을 들이는 장인정신을 가지고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은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보다 다양하고 우수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항상 신뢰받고 사랑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거듭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