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무궁화수예침장, 온라인 쇼핑몰 사업부 신설 발표

(이슈투데이) 대구 서문시장 침장거리에 위치해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이 온라인 시장으로 진출을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 사업부를 신설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대구 서문시장 침장거리에 위치해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은 일반제품에서부터 맞춤 제작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수예/침장 전문업체이다.

50년의 침구, 수예품 제작 경력으로 서문시장에서 유명한 침장 도매업체인 무궁화수예침장은 기존 오프라인으로 운영하던 모든 거래를 인터넷을 통하여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하여 올해 11월 인터넷 쇼핑몰 사업부를 신설하였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접목시키기 위해 내부적인 협의와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무궁화수예침장은 고객에게 세상에서 가장 포근하고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일념 하에 각종 침구, 이불, 패드, 소파커버, 커튼, 주방, 거실 소품, 로만쉐이드, 식탁보, 옥매트, 홈패션 등 항균성, 내구성, 안정성이 뛰어난 좋은 소재로 구성된 모든 종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무궁화수예침장은 전국적으로 체계적인 도매 유통망을 구축하여 고객들이 배송 사고 없이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하며, 유통단계를 줄임으로써 고급 품질의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제품 완성까지 하나하나 정성을 들이는 장인정신을 가지고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은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보다 다양하고 우수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항상 신뢰받고 사랑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거듭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