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도유리하우스, 이연복·에드워드 권 셰프의 크리스마스 디너쇼 개최

그랜드 하얏트 호텔서 ‘음·식·공·감–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
가수 홍경민, 뮤지컬 배우 손준호, 팝페라 그룹 인치엘로 등 공연

(이슈투데이) 최근 대세로 자리잡은 ‘먹방’, ‘쿡방’ 등 푸드 콘텐츠에서 ‘셰프’를 빼놓을 수 없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한국을 대표하는 초호화 셰프의 특별한 연말 갈라 디너쇼가 열린다. 중식 대중화에 큰 영향을 끼친 대가 이연복 셰프, 한식과 양식 모두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에드워드 권 셰프가 그 주인공이다.

공연·문화 기획사 ‘도유리하우스’는 두 셰프와 함께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음·식·공·감-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라는 타이틀로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관객에게 잊을 수 없는 화려한 연말을 선물할 예정이다.

겸손을 잃지 않는 40년 경력의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는 최근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 한국식 중화요리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지난 23일에는 이연복 셰프의 손끝에서 오감을 전율케 하는 중식 요리가 준비되며, 이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뷔페 메뉴가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지난 11월 24일에는 국내에 처음으로 셰프를 알린 1세대 푸드테이너 에드워드 권 셰프의 명품 코스가 준비된다. 다채로운 미식 콘텐츠를 국내에 소개한 에드워드 권 셰프는 까다롭고 엄격하게 준비한 양식 요리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신선한 재료와 정성을 담은 메뉴로 관객과 소통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식전 빵에서 수프, 샐러드와 에드워드 권 셰프 스타일의 메인 디쉬, 그리고 시그니처 디저트로 이어지는 정찬은 약 1시간 20분에 걸쳐 에드워드 권 셰프의 설명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전날 밤인 성야에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오직 음·식·공·감-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만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무대가 함께 한다. 지난 11월 23일에는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홍경민’과 성남시 최연소 홍보대사 ‘코리아주니어빅밴드’의 협연이, 24일에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로 이름을 알린 뮤지컬 배우 ‘손준호’의 갈라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양일 간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팝페라 그룹 ‘인치엘로’와 국내 최초 프로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마샬아츠 트릭킹팀 ‘킹오브커넥션’이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식·공·감-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는 국내 최정상 셰프들의 화려한 메뉴와 다채로운 공연의 스펙트럼이 공존하는 행사다.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사람들과 잊을 수 없는 미식의 기쁨을 만끽할 절호의 기회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