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수수루스, 임산부 선물 베스트 ‘바디 퍼밍 마스크’ 할인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엄마들을 위한 브랜드 ‘수수루스’는 임산부 튼살 예방을 위한 복부 마스크 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지난 11월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철 수분, 보습관리가 중요한 임산부를 위한 행사로 임신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수수루스 바디 퍼밍 마스크팩은 가로 50cm, 세로 38cm 크기로 현존하는 마스크 팩 중 가장 큰 초대형 사이즈로 늘어나는 임산부의 복부 튼살을 위한 고수분 팩이다.

팩은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의 화장품으로 피부탄력에 좋은 단백질 성분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피부 보호막 형성을 도와줘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해주는 세라마이드 엔피 성분이 복부 피부에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일정량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로 ‘히아루론산’이라 불리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녹차·병풀·황금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다. 이 추출물들은 손상된 피부 세포를 재건하고 염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튼살 크림이나 오일과 다른 새로운 솔루션으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를 선사한다.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수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