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디자인, KOKIRI 저 소음 초음파식 미니멀 가정용 가습기 3종 출시

(이슈투데이) 국내 1위 보조배터리 선두 기업 디자인이 KOKIRI 저 소음 고급 가정용 가습기 3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KOKIRI 가습기는 35DB 이하의 동작으로 소음을 최소화하여 아이가 있는 가정집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3.5L, 4.5L, 5L 용량으로 출시되어 사용자 환경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기계식 전원 버튼과 다이얼식 조절 버튼으로 가습량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제품 용량, 기능 별 3만~5만원대로 형성된 KOKIRI 가습기는 부담 없는 가격대로 건조한 겨울철 건강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정, 사무실, 카페 등 어디에도 어울리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저 소음 초음파식 가습기가 이번 겨울 이슈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자인 성재원 대표는 “보조 배터리 선두 기업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생활가전 시장에 소비자 니즈를 부합한 경쟁력 있는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출할 예정”이라며 가습기 론칭을 시작으로 생활가전 시장 진출에 대해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론칭 기념 이벤트로 가습기 기종에 따라 한정판 람보르기리 보조배터리, 오소리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넥밴드를 구매 고객 전원 증정 행사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 구매와 이벤트 확인은 디자인 공식 쇼핑몰 ‘코끼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털 검색을 통한 오픈마켓, 종합몰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켓 구매도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