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워맨스가 필요해' ‘대학생->딸’ 안산, 노필터 민낯 일상부터 ‘티키타카 모녀’ 케미까지!

딸’ 안산, 노필터 민낯 일상부터 ‘티키타카 모녀’ 케미까지!">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양궁선수 안산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신규 예능 '워맨스가 필요해'의 첫 티저가 공개됐다.

각종 포털사이트 및 SNS에 공개된 영상에는 양궁선수가 아닌 '대학생' 안산의 일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올림픽에서 상대 선수를 압도하는 실력과 카리스마로 주목받았던 안산은 티저 예고편에서 '금남의 구역'인 대학교 기숙사에서 광주여대 양궁팀과의 워맨스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안산은 '노필터' 민낯 일상과 함께 친구들과 '돌고래 고음'도 발사하는 하이 텐션으로 '대학생 안산'의 모습을 발산했다. 또한 어머니와는 '티키타카 모녀 케미'를 예고하며 '딸 안산'의 이야기도 공개한다.

지금껏 공개하지 않았던 안산의 특별한 워맨스를 소개할 '워맨스가 필요해'는 SBS에서 새롭게 준비하는 '워맨스 예능'으로 혼자가 아닌 함께 뭉쳤을 때 더 특별한 우정이 돋보이는 여자들의 '관계 리얼리티'다.

안산과 광주여대 팀 외에 '30년 지기 절친'으로 뭉친 배우 오연수와 윤유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그리고 배우 차예련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워맨스가 필요해'는 9월 30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