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마이비, 경남시외버스 교통카드 결제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시외버스도 시내버스처럼 교통카드로 찍고 타자”
매월 70명씩 3개월간 총 1050만원 상당의 교통카드 증정

(이슈투데이)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마이비가 경남시외버스의 교통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한 ‘경남시외버스 교통카드 결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지난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3개월간 교통카드로 경남시외버스를 탑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최다 이용 고객과 무작위 추첨에 당첨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충전된 캐시비교통카드를 지급한다.

이벤트는 캐시비홈페이지와 버스 내부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매월 15일 캐시비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시외버스 교통카드 결제 서비스’는 시외버스 단말기에 선불교통카드 및 후불교통카드를 터치하면 승차요금이 결제되는 서비스다. 특히 일반 시내버스와 같이 교통카드만 소지하고 있으면 별도의 승차권 예매 없이도 바로 시외버스 탑승이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