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티아라 등 케이크·MD 출시

왕관과 리스 콘셉트로 개발한 화려한 모양, ‘크리스마스 티아라’ 등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눈길
홀 케이크 구매 시 블루투스 미러볼 스피커 할인 판매, 시즌 MD상품 출시 통한 ‘친환경 소비’ 알려

(이슈투데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티아라’, ‘화이트 오너먼트’, ‘스노우 블랙벨벳’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스페셜 트리트 포 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2018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투썸플레이스가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당신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며 투썸 케이크가 그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선물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리스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왕관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티아라 등을 출시하고 연말연시 고객을 맞이한다.

크리스마스 티아라는 부드러운 휘낭시에 위에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 새콤달콤한 만다린 쥬레, 바삭한 견과류가 함께 씹히는 케이크다. 레드 컬러의 둥근 리스 모양 시트와 마치 왕관처럼 원형으로 올라간 초콜릿 장식품이 화려한 디저트다.

함께 선보인 화이트 오너먼트 케이크는 바삭한 초코 크런치 위에 아몬드 프랄린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살구 그리고 아몬드 봉봉이 통으로 들어가 다채로운 식감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려있는 오너먼트를 연상케 하는 하얀색 외관이 눈길을 끈다.

땅 위에 눈이 소복하게 내린 것 같은 스노우 블랙벨벳 케이크는 크림치즈 크림을 바르고 달콤한 체리를 넣은 풍성한 맛의 케이크다. 이외에도 웃고 있는 눈사람 모양의 ‘눈사람 마카롱’과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인 녹색의 ‘그린티 크렘슈’도 새롭게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2018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홀 케이크 구매 시 ‘블루투스 미러볼 스피커’를 8000원에 할인 판매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러볼 스피커는 블랙과 레드 2종으로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 MD상품 5종도 출시해 다회용 컵 사용을 지향하는 친환경 소비 문화를 더욱 알린다. 이번 MD는 독일 베를린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모티브로 개발한 ‘투썸 마르크트 텀블러’ 3종과 ‘투썸 마르크트 머그’ 2종이다. 베를린 마켓 일러스트 디자인에 아이보리, 로즈골드 등의 색상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권장소비자가는 각각 2만6000원, 1만80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일상 속에서 화려한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즐기는 작은 사치가 연말 큰 만족과 행복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마치 실제의 왕관을 선물하는 듯해 사랑하는 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디저트는 한정 판매 제품이므로 재고 유무는 매장에 사전 확인 필요하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