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크린토피아, ‘점퍼 및 코트류 세탁 세일’ 실시

12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점퍼 및 코트류 20% 할인 혜택 제공
3만원 이상 누적 결제 시 세탁가방 증정

(이슈투데이)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지난 12월 5일부터 8일까지 ‘점퍼 및 코트류 세탁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을 맞이해 점퍼 및 코트류의 세탁 비용을 20% 할인 제공한다. 관리가 까다로워 세탁을 미뤄뒀던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세탁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3만원 이상 누적 결제 시에는 1인당 1회에 한해 세탁가방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행사 종료 후 12월 10일부터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릍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크린토피아는 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면서 보관하던 점퍼나 코트류 세탁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활용해 겨우내 착용해야 하는 외투를 깨끗하게 세탁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