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코지네스트, ‘이불 밖은 추워요’ 프로모션 실시… 최대 70% 할인 혜택

31일까지 겨울 침구·빈백 쿠션 등 인기 품목 할인 프로모션 실시
코지네스트 직영점 및 백화점·온라인몰서 최대 70% 할인 혜택 제공

(이슈투데이) 혼수이불, 예단이불 및 프리미엄 홈 패션을 선보이는 더코지네스트컴퍼니(이하 코지네스트)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31일까지 ‘이불 밖은 추워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노마홈, 까사 소냐르 등 유럽 감성의 겨울 침구 8종과 디즈니홈콜렉션, 코지네스트의 인기 소품 4종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기모 가공으로 보온성을 높인 레노마홈 ‘듀엘피치’, 까사 소냐르 ‘라이트 플란넬’ 등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50%의 할인가에 제공하며,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서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집안 분위기를 포근하게 연출하는 홈 패션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와 컬래버 한 빈백쿠션과 ‘코쿤코듀 빈백쿠션’, ‘닥스훈트니트 담요·쿠션’, ‘버나드니트 담요·쿠션’ 등의 인테리어 소품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전국 코지네스트 직영점 및 대리점, 온라인몰, 백화점 57개 매장에서 시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코지네스트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는 12월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포근하고 따뜻하게 환기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의 수요에 맞춰 이번 겨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연말, 감각적인 디자인의 코지네스트의 홈 패션 상품으로 소중한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편안한 둥지라는 의미의 코지네스트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리빙 스토어 & 침구 브랜드로, 정교한 마켓 분석을 통해 까다롭게 제작한 퀄리티 높은 홈 데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