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렌트카 배달·예약 어플 카플랫, 연말 최대 10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연말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로 10만원 렌트카 할인

(이슈투데이) 플랫이 서비스하는 배달 렌터카 예약 어플 ‘카플랫’이 2018년 연말을 맞이해 카플랫 회원을 위해 최대 1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할인 이벤트는 카플랫 마일리지로 지급되며 마일리지는 카플랫 렌트카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카플랫의 이번 할인 이벤트는 신규 가입 포함 4번 이용 완료까지, 총 5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0만 마일리지가 누적 및 적립된다.

카플랫 이벤트 마일리지 적립은 이용 구간별로 적립된다. 신규 회원가입 시 2만 포인트, 1번 이용 완료 시 추가 1만 포인트, 2번 이용 완료 시 2만 포인트가 적립되며 4번 이용 완료 시 5만 포인트 적립이 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플랫은 모바일 앱을 통해 차량 대여 날짜, 차량 수령 및 반납 장소,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차량을 원하는 장소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카플랫은 2018년 중앙일보 소비자의 선택 렌트카 서비스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카플랫의 다양한 이벤트와 차량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플랫 앱 다운을 통해 확인, 이용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