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G마켓, ‘마미손 굿즈 기획전’ 연다… 할인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대형 신인 래퍼 마미손의 ‘굿즈 기획전’이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된다.

올 하반기 Mnet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마미손은 지난달 28일 주식회사 핸드허그와 손잡고 공식 굿즈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차로 공개됐던 휴대폰 케이스와 함께 한정판 마미손 복면 케이스, 관절 인형, 가방고리 등이 추가로 공개됐다.

이번에 출시된 마미손 굿즈는 마미손 복면 휴대폰 케이스, 마미손의 ‘소년점프’ 뮤직비디오 장면과 캐릭터 일러스트가 들어간 휴대폰 케이스, 마미손 관절 인형, 마미손 봉제 인형, 마미손 가방고리 등 총 50종이다.

일부 상품의 G마켓 독점 선론칭을 기념한 5%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2만5천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또 구매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마미손 스티커’를 증정한다.

마미손은 핸드허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마미손 굿즈를 G마켓에서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팬들의 반응이 어떨지 우리도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핸드허그는 굿즈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아티스트의 감성과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계속 고민하는 중이라며 이번 기획전이 끝나면 또 다른 상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기획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오늘부터 시작되는 G마켓 ‘#핵인싸템 마미손 굿즈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미손은 ‘쇼미더머니 777’에 분홍색 복면을 쓰고 등장해 화제가 됐다. 그 후 기습 공개한 ‘소년점프’ 뮤직비디오가 약 3천 만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이번 시즌 쇼미더머니의 최대 수혜자로 떠올랐다.

마미손 굿즈 제작을 맡은 주식회사 핸드허그는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으로, 모바일 캐릭터 브랜드 ‘젤리크루’, KBO MD상품 브랜드 ‘베이스인’ 등을 보유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