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허츠, 유럽 렌터카 연말연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실시

2019년 1월 31일까지 유럽 20% 추가 할인
2018년 12월 31일까지 유럽 1일 요금 무료
2018년 12월 16일까지 북유럽 크리스마스 15% 추가 할인

(이슈투데이) 허츠 해외 렌터카가 연말연시를 맞아 유럽 지역 20% 추가할인 및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과 북유럽 최대 15% 추가할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유럽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은 2019년 1월 31일까지 예약 및 차량 픽업이 가능하다. 최대 렌트 기간은 14일이며 행사 국가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스페인이다. 단, 최고 성수기인 12월 15일부터 30일까지는 할인 기간에서 제외된다.

유럽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은 Midsize 이상 등급 차량을 6일 이상 이용할 경우 12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차량 픽업 기간은 2019년 1월 31일까지다. 행사 국가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스페인 및 스위스이며 이용제한 기간은 없다.

북유럽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에서 3일 이상 이용하면 최대 15%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12월 16일까지, 차량 픽업 기간은 2019년 1월 6일까지이다.

또한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으로 가입하면 최대 20% 추가할인과 함께 포인트 적립, 배우자 추가 운전자 무료, 아동용 카시트 25% 할인 등 회원 전용 특별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허츠는 유럽에서 5일 이하 이용할 때는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선택하고 6일 이상 이용할 때는 유럽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과 골드 회원 추가할인을 동시에 적용하는 것이 더 나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의 할인 예약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프로모션 쿠폰번호와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 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적용할 수 있다.

한편 허츠는 유럽지역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및 호주, 뉴질랜드에서도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고 있으며, 전 차량 등급 만 6일 이상 이용 시 12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허츠의 연말연시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