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12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12일 롯데홈쇼핑서 23시 50분부터 70분간 렌탈생방송 실시
롯데홈쇼핑 론칭 기념 추가 할인 혜택 및 파격적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이슈투데이)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가 지난 12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2일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생방송을 통해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로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형태의 뷰티 디바이스다.

이번 방송에서 보미라이는 39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렌탈료 2만7900원으로 선보이며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 이용 시엔 월 1만2900원인 추가 할인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31일까지 렌탈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 대상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 보미라이 마스크 1대 등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드림카 당첨 행운의 기회도 제공한다.

배우 최지우가 뮤즈로 나선 보미라이는 원적외선을 활용해 LED 마스크와 달리 눈부심 현상이 없는 것이 강점이다. 원적외선 패드에는 특허 등록된 ‘골드시트’를 부착해 인체 온도에서도 88%의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며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실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국내 3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시험을 거친 결과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충전 리모콘으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조절식 헤드 밴드 적용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착용 중에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KC 인증과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까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미라이는 피부 탄력의 핵심인 피부 속 ‘코어 탄력’을 개선해 겨울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기 좋다며 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만큼, 풍부한 할인 혜택도 함께 마련했으니 보미라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보미라이는 지난 10월 국내 공식 론칭과 함께 모델 최지우를 내세운 TV CF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다. 론칭 이후 홈쇼핑, 온라인몰 등 유통 채널을 전폭 확장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