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GC녹십자웰빙, 독일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 공식 홈페이지 오픈

성분∙안전성 정보 등 자세히 공개…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인 GC녹십자웰빙은 10일 국내 독점 판매 중인 독일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의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보비니는 천연 원료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학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문을 연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보비니의 브랜드 철학과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보비니 제품별 사용법과 성분 정보, 다국가 테스트를 통한 안전성 정보 등을 자세히 담고 있어 깐깐한 영유아용품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췄다고 GC녹십자웰빙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GC녹십자웰빙은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비니 제품을 구매하고 홈페이지에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건조기와 헤어드라이어, 보비니 10종 제품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박지혜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며 “다양한 판매경로 확장에도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현재 ‘보비니 베이비 6종’과 ‘보비니 비건 4종’ 등을 G마켓과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