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아카데미과학, 디즈니도어러블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판매 채널 확대 실시

(이슈투데이) 올해도 아이들이 가장 기대하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아카데미과학은 판매가 시작된 디즈니도어러블이 홈플러스 전 매장까지 판매 채널이 확대되었다고 밝혔다.

디즈니도어러블은 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서 타 마트에서는 제품을 찾아보기 힘들었다. 허나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아 홈플러스까지 확대되어 고객들에게는 제품 선택의 폭이 넓지게 되었다.

디즈니 도어러블은 문을 여는 콘셉트로 총 94종의 디즈니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을 피규어를 찾아 모을 수 있으며 총 11종의 미니하우스세트를 모아 자신만의 도어러블세계를 만들 수 있다.

디즈니캐릭터의 피규어를 찾을 수 있는 디즈니도어러블 2팩과 5팩의 경우, 미니하우스세트와 달리 보너스피규어를 찾는 행운을 느낄 수 있다. 2팩은 기본으로 2개의 피규어를 포함하고 있지만 경우에 따라 3개가 들어가 있을 수도 있다. 또한 5팩은 최대 7개의 피규어까지 찾아볼 수 있으며 2팩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보들보들한 재질의 특별한 피규어를 찾을 수 있다.

아카데미과학은 도어러블 피규어를 많이 모았다면 플레이세트인 미니하우스세트와 프린세스세트를 사서 다채롭게 노는 것도 디즈니 도어러블을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라며 미니하우스세트와 프린세스세트의 경우 모은 만큼 내 마음대로 쌓아 올릴 수 있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