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로트리·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 진행

내추럴함에 화사함이 더해진 립 원포인트 홀리데이 메이크업 시연
본격적인 소비자와의 접점 마련 시작

(이슈투데이) 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가 지난 7일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 함경식과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청담동에 위치한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의 ‘살롱 드 기프트’에서 파워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기존 화려함 위주가 아닌 립을 강조한 원 포인트만으로도 자연스러움에 화사함이 더해진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만의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트리 실크 핏 글로우 베이스와 에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고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 등 아이 제품으로 또렷한 눈매 연출, 매트 피니쉬 플루이드를 통해 화사한 분위기의 립을 강조하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진행되었다. 또한 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블러셔 뿐만 아니라 콧볼과 턱 끝을 살짝 터치하여 보다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하는 팁도 전했다.

로트리는 본격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하고자 이번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로트리 제품을 활용한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의 시연에 참석자들의 높은 집중도와 뜨거운 호응으로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로트리는 ‘머니투데이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2018 미스서울 선발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