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프리미엄 스위스 더마 브랜드 스위스클리니컬, 현대 백화점 입점

(이슈투데이)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클리니컬이 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서 선보이는 더마 셀렉트숍 ‘코스메플레이스 아포테카리(이하 코스메플레이스)’ 오픈과 동시에 입점했다.

코스메플레이스는 현대백화점과 웰컴 인터내셔널이 함께 추진하여 엄선한 더마 화장품 전문 편집숍으로 다양하고 전문적인 국내 및 해외 더마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입점한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클리니컬은 스위스의 기업가인 프랑수와 프라그니에르와 피부과 의사, 약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협력을 통해 혁신적이고 독자적인 포뮬러를 개발해왔다. 스위스 빙하수를 베이스로 고농축 활성 성분을 가득 담고 있는 스위스 클리니컬은 프랑스 파리 내 100여 개의 약국에도 입점해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스위스 클리니컬의 코스메플레이스 입점 기념 이벤트로 1+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